[요약 정리(arrangement)] 컨벤션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7:33본문
Download : [요약 정리] 컨벤션 마케팅.hw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의 이해와 컨벤션 마케팅 전략의 계획 수립과 촉진전략에 대해서 수업강의 내용과 교재를 바탕으로 정리해 놓은 요약 정리 리포트입니다. 해당 자료가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 , [요약 정리] 컨벤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요약 정리] 컨벤션 마케팅.hwp( 25 )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94%EC%95%BD%20%EC%A0%95%EB%A6%AC%5D%20%EC%BB%A8%EB%B2%A4%EC%85%98%20%EB%A7%88%EC%BC%80%ED%8C%85_hwp_01.gif)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94%EC%95%BD%20%EC%A0%95%EB%A6%AC%5D%20%EC%BB%A8%EB%B2%A4%EC%85%98%20%EB%A7%88%EC%BC%80%ED%8C%85_hwp_02.gif)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94%EC%95%BD%20%EC%A0%95%EB%A6%AC%5D%20%EC%BB%A8%EB%B2%A4%EC%85%98%20%EB%A7%88%EC%BC%80%ED%8C%85_hwp_03.gif)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94%EC%95%BD%20%EC%A0%95%EB%A6%AC%5D%20%EC%BB%A8%EB%B2%A4%EC%85%98%20%EB%A7%88%EC%BC%80%ED%8C%85_hwp_04.gif)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94%EC%95%BD%20%EC%A0%95%EB%A6%AC%5D%20%EC%BB%A8%EB%B2%A4%EC%85%98%20%EB%A7%88%EC%BC%80%ED%8C%85_hwp_05.gif)
![[요약%20정리]%20컨벤션%20마케팅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A%94%EC%95%BD%20%EC%A0%95%EB%A6%AC%5D%20%EC%BB%A8%EB%B2%A4%EC%85%98%20%EB%A7%88%EC%BC%80%ED%8C%85_hwp_06.gif)
Ⅰ. 마케팅의 기본이해 : 고객가치와 만족 추구
1. 마케팅 기본관념
2. 마케팅 관리
3. 컨벤션에서 마케팅의 당위성
4. 서비스 마케팅과 전통적 마케팅의 차이
Ⅱ. 마케팅과 strategy계획 수립
1. strategy계획
2. 사업 포트폴리오 구성
3. 마케팅 프로세스
4. 마케팅 관리 추진
Ⅳ. 컨벤션마케팅 플랜의 수립
1. 마케팅 플랜의 당위성
2. 연간 사업계획과의 비교
3. 마케팅플랜의 작성절차
4. 마케팅플랜의 작성단계 (6단계)
Ⅴ. 컨벤션마케팅 촉진strategy : 광고 및 홍보
1. 광고홍보의 주체 및 수용자
2. 광고홍보의 주요 경로
3. 컨벤션 광고홍보 strategy 과정
4. 광고홍보 strategy의 수립
5. 광고홍보 strategy의 실행
4. 마케팅 관리 추진
• 마케팅 分析(분석)
• 마케팅계획 수립 : 마케팅 플랜 주요 내용
• 마케팅 실행
• 마케팅 통제 : 달성목표(goal) 설정 - 성과측정(測定) - 평가 - 시정행위
Ⅳ. 컨벤션마케팅 플랜의 수립
1. 마케팅 플랜의 당위성
• 직원의 미래지향적 사고 유도, 자산의 최적 활용
• 조직의 판매목표(goal) 달성을 위한 책임 설정, 세일즈활동간 협조, 통합
• 마케팅 및 세일즈 활동의 결과 평가
• 결점 및 장애요인의 파악
• 특정 Market Segment의 시advantage(장점) 유율(Market Share)제고 및 새로운 비지니스 기회 발견
• 현재 및 미래에 활용될 수 있는 정보data(자료) 제공
• 잘못된 방향 설정으로 인한 세일즈노력 및 광고의 낭비 방지
• 성장잠재력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이슈에 대한 시스템적 접근방법 제공
2. 연간 사업계획과의 비교
• 기본 전제 : 마케팅 및 세일즈 활동에 대한 평가
•…(skip)
,경영경제,레포트
[요약 정리(arrangement)] 컨벤션 marketing
marketing 의 이해와 컨벤션 marketing 전략(strategy)의 계획 수립과 촉진전략(strategy)에 상대하여 수업강의 내용과 교재를 바탕으로 정리(arrangement)해 놓은 요약 정리(arrangement) 리포트입니다. 해당 資料가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