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o.co.kr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giro7 | giro.co.kr report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giro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iro7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3:38

본문




Download :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롤리타렘피카,%20%20프랑스에서의%20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롤리타렘피카,%20%20프랑스에서의%20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롤리타렘피카,%20%20프랑스에서의%20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롤리타렘피카,%20%20프랑스에서의%20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롤리타렘피카,%20%20프랑스에서의%20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롤리타렘피카,%20%20프랑스에서의%20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1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롤리타렘피카,프랑스에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에서의 마케팅strategy

_SLIDE_2_
Contents


서론

1.기업introduction

본론

1.진출시장analysis(분석)
2.진출방식
3.STP strategy
4.4P strategy
5.SWOT analysis(분석)

conclusion(결론)


_SLIDE_3_


서론
<기업introduction>

1945 - 태평양 화학 공업사 설립
2006.6 -기업분할 → 지주회사: 태평양
자회사: 아모레 퍼시픽
대표 브랜드: 헤라, 설화수, 라네즈, 아이오페 등





<글로벌 경영strategy>

1946- 국내 최초로 화장품 수 출을 처음
중국(China), 미국, 프랑스 등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프랑스 시장 선택 이유>
내수시장 포화상태
패션, 文化(문화), 예술 등 모든 분야에서 뛰어남
화장품의 본고장 프랑스
<프랑스 시장의 특징>
소비특성(特性): 개인주의로 인해 유행 없고 까다로움
제품의 독창성 , 창의성 중요시
? 다품종 소량생산
자국에 대한 자부심
투자위험성 낮고 안정함


?프랑스 시장
본론
_SLIDE_5_


<프랑스 향수 시장에 진출한 이유>
기초화장품(soon) 이 프랑스에서 실패

Why??

‘Made in Korea’ - 원산지 효율 때문


현지 법인을 세우고 LIRIKOS를 현지 생산(Made in France)
→ 역시 실패
…(省略)
다.
전체 6,6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iro.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