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과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5:33본문
Download : 중소기업과 마케팅.hwp
설명
중소기업의 마케팅의 핵심개념과 활동 등에 관해서 조사한 리포트 입니다. 반면 ‘마케팅활동을 수행하고 있지 않다’라는 응답비율도 33.9%로 나타났다.중소기업과마케팅 , 중소기업과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중소기업과 마케팅.hwp( 40 )
중소기업과 marketing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Ⅰ. 마케팅의 核心槪念과 definition
Ⅱ. 마케팅기능과 마케팅관리
Ⅲ. 중소기업과 마케팅활동
(1) 마케팅활동의 수행여부의 정도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의 2003년 『중소제조업 마케팅활동 및 애로요인 조사보고서』에 의하면, 우리나라 중소제조업의 경우 ‘마케팅활동 수행 여부’를 묻는 질문에 대하여 전체 응답의 66.1%가 마케팅활동을 수행하고 있다고 응답하였다. 마케팅활동 수행방식으로는 ‘회사 자체적으로 수행(37.9%)’한다는 응답이 가장 높았으며, 그 다음으로는 ‘회사 자체와 외부 대행사 병행(13.9%)’, ‘회사 자체는 물론 타사와 공동마케팅 수행(11.9%)’, ‘외부대행사에 모두 의뢰(3.0%)’로 나타났다.순서
중소기업의 marketing 의 핵심개념과 활동 등에 관해서 조사한 리포트 입니다. 마케팅활동을 수행하지 않는 이유로는 ‘제품의 特性(특성)상 마케팅활동이 필요 없다 (45.5%)’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으며, 그 다음으로는 ‘모기업에 전적으…(생략(省略))
중소기업과marketing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