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o.co.kr 한미FTA,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giro4 | giro.co.kr report

한미FTA,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gir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iro4

한미FTA,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0:33

본문




Download : 한미FTA,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미국은 관세 2.5%를 발효 4년 후 한꺼번에 철폐하고, 한국은 관세 8%를 발효 시 4%로 인하한 후 4년 후 철폐하기로 하였습니다. -한-미 FTA
_SLIDE_6_

6/ 12
한-미 FTA

COST
Quantity
다른 자동차 회사
현대 자동차
1.1 규모의 경제
_SLIDE_7_

7/ 12
2. 국내 및 세계 자동차 시장 동향
_SLIDE_8_

8/ 12
2. 국내 및 세계 자동차 시장 동향
_SLIDE_9_

2. 국내 및 세계 자동차 시장 동향
미국 자동차 시장 브랜드별 판매량
_SLIDE_10_

2. 국내 및 세계 자동차 시장 동향
현대 자동차 지역별 매출 동향
_SLIDE_11_

2. 국내 및 세계 자동차 시장 동향
미국 자동차 시장 …(생략(省略))

한미FTA,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한미FTA,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한미FTA 현대자동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한미FTA,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7 )


설명

순서


다. 미국은 관세 2.5%를 발효 4년 후 한꺼번에 철폐하고, 한국은 관세 8%를 발효 시 4%로 인하한 후 4년 후 철폐하기로 하였습니다. 전기자동차의 경우, 미국은 관세 2.5%를 4년간 균등 철폐하고 한국은 관세 8%를 발효 시 4%로 인하한 후 4년간 균등 철폐하기로 하였습니다. 전기자동차의 경우, 미국은 관세 2.5%를 4년간 균등 철폐하고 한국은 관세 8...

_SLIDE_1_

한미FTA와 현대자동차의 시장 확대 전술

_SLIDE_2_

한미 FTA 자동차 관련 조항
국내 및 세계 자동차 시장 동향
자동차 산업 5 Force Model analysis(분석)
현대 자동차 Value Net
현대 자동차 SWOT analysis(분석) 및 전술 도출
한미 FTA와 현대 자동차의 시장 확대 전술
목 차
_SLIDE_3_

1. 한미 FTA 자동차 관련 조항
_SLIDE_4_

1. 한미 FTA 자동차 관련 조항
출처 : 한-미 FTA 협정문
_SLIDE_5_

5/ 12
1. 한미 FTA 자동차 관련 조항
한미 양국은 모든 승용차를 대상으로 공히 4년 후 관세를 철폐하기로 하였습니다. 우리 시장의 8배 규모인 미국 자동차 시장에서 우리 기업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화물자동차의 경우, 미국은 25%의 관세를 7년간 현행대로 유지한 후 2년간 균등철폐하고, 한국은 10%의 관세를 즉시철폐하기로 하였습니다.






한미FTA,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한미FTA,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한미FTA,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한미FTA,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한미FTA,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한미FTA,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한미FTA,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한미FTA,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한미FTA,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한미FTA와 현대자동차의 시장 확대 전술

_SLIDE_2_

한미 FTA 자동차 관련 조항
국내 및 세계 자동차 시장 동향
자동차 산업 5 Force Model analysis(분석)
현대 자동차 Value Net
현대 자동차 SWOT analysis(분석) 및 전술 도출
한미 FTA와 현대 자동차의 시장 확대 전술
목 차
_SLIDE_3_

1. 한미 FTA 자동차 관련 조항
_SLIDE_4_

1. 한미 FTA 자동차 관련 조항
출처 : 한-미 FTA 협정문
_SLIDE_5_

5/ 12
1. 한미 FTA 자동차 관련 조항
한미 양국은 모든 승용차를 대상으로 공히 4년 후 관세를 철폐하기로 하였습니다.
전체 6,6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iro.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