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o.co.kr 코카콜라의 marketing 성공사례 분석 > giro8 | giro.co.kr report

코카콜라의 marketing 성공사례 분석 > giro8

본문 바로가기

gir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카콜라의 marketing 성공사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8:35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pptx











코카콜라,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코카콜라의 marketing 성공사례 분석



코카콜라의 marketing 성공사례 분석
코카콜라의%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_pptx_01.gif 코카콜라의%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_pptx_02.gif 코카콜라의%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_pptx_03.gif 코카콜라의%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_pptx_04.gif 코카콜라의%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_pptx_05.gif 코카콜라의%20마케팅%20성공사례%20분석_pptx_06.gif
코카콜라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코카콜라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마케팅 성공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코카콜라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pptx( 61 )




_SLIDE_1_
‘Coca-Cola’의마케팅 성공事例(사례)
_SLIDE_2_
‘코카콜라’ 紹介(소개)

SWOT 分析

4P 分析

마케팅 事例(사례)

_SLIDE_3_

1886년 판매 처음

코카콜라 로고의 창시자
‘프랭크 로빈슨’

1915년 독주 처음
현재 400개가 넘는 자 브랜드 소유
_SLIDE_4_
초기 병의 창시자
‘알렉산더 사무엘슨’
1915년 특허, 독주의 주역

‘레이몬드 로이’의
디자인이 가장 유명
_SLIDE_5_
_SLIDE_6_
_SLIDE_7_
_SLIDE_8_
Strength

세계적인 인지도
브랜드 퀄리티
광고, 마케팅의 꾸준한 성공
사회적 기업으로써의 역할
- 콜라 라이프

Weaknesses

제품 리콜
제품의 가격
음료사업회사에 대한 높은 의존도
주력상품에 대한 높은집중도
Opportunities

개발도상국
음료업체와의 인수 또는 합병
건강 음료 공급에 집중

Threats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 증가
외환시장
원재료 ( 물 부족 등)
_SLIDE_9_
★100년전 ‘Coca-Cola’ 광고
_SLIDE_10_
_SLIDE_11_
Product

콜라의 단점을 보완한 콜라 개발(제로콜라, 코크라이트)
콜라를 제외한다양한 제품 개발
_SLIDE_12_
Price

코카콜라는 높은 인지도와 제품 이미지, 광고에 의존하는 제품이므로 가격경쟁에 큰 의미를 두지 않음.
Place

대형마트, 할인매장,편의점 대부분의 매장에서 구매
세계 200개국에 판매

Promotion
지속적으로 일관된 브랜드이미지
코카콜라의 다양한 마케팅

_SLIDE_13_
Coca-cola의 마케팅책략1. 감성마케팅“share happiness”- coca-cola sharing can
_SLIDE_14_

2. 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을 이용한 MPR마케팅
_S…(생략(省略))

다.
Total 6,70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iro.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iro.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