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marketing 성공사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8:35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pptx
코카콜라,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코카콜라의 marketing 성공사례 분석
코카콜라의 marketing 성공사례 분석






코카콜라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코카콜라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마케팅 성공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코카콜라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pptx( 61 )
_SLIDE_1_
‘Coca-Cola’의마케팅 성공事例(사례)
_SLIDE_2_
‘코카콜라’ 紹介(소개)
SWOT 分析
4P 分析
마케팅 事例(사례)
_SLIDE_3_
1886년 판매 처음
코카콜라 로고의 창시자
‘프랭크 로빈슨’
1915년 독주 처음
현재 400개가 넘는 자 브랜드 소유
_SLIDE_4_
초기 병의 창시자
‘알렉산더 사무엘슨’
1915년 특허, 독주의 주역
‘레이몬드 로이’의
디자인이 가장 유명
_SLIDE_5_
_SLIDE_6_
_SLIDE_7_
_SLIDE_8_
Strength
세계적인 인지도
브랜드 퀄리티
광고, 마케팅의 꾸준한 성공
사회적 기업으로써의 역할
- 콜라 라이프
Weaknesses
제품 리콜
제품의 가격
음료사업회사에 대한 높은 의존도
주력상품에 대한 높은집중도
Opportunities
개발도상국
음료업체와의 인수 또는 합병
건강 음료 공급에 집중
Threats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 증가
외환시장
원재료 ( 물 부족 등)
_SLIDE_9_
★100년전 ‘Coca-Cola’ 광고
_SLIDE_10_
_SLIDE_11_
Product
콜라의 단점을 보완한 콜라 개발(제로콜라, 코크라이트)
콜라를 제외한다양한 제품 개발
_SLIDE_12_
Price
코카콜라는 높은 인지도와 제품 이미지, 광고에 의존하는 제품이므로 가격경쟁에 큰 의미를 두지 않음.
Place
대형마트, 할인매장,편의점 대부분의 매장에서 구매
세계 200개국에 판매
Promotion
지속적으로 일관된 브랜드이미지
코카콜라의 다양한 마케팅
_SLIDE_13_
Coca-cola의 마케팅책략1. 감성마케팅“share happiness”- coca-cola sharing can
_SLIDE_14_
2. 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을 이용한 MPR마케팅
_S…(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