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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a사학과 서구 사학의 만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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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2 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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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양계초는 인물 전기를 쓰는 도중에 일찍이 사상가의 전기를 서술함으로써 사상통사의 부족한 점을 보충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였다. 그러나 중점은 실제로 도술사에 두었으며 그가 말하는 도술사의 방법은 학술사상통사의 저술에 중점을 두었다. 중국사학과%20서구%20사학의%20만남_hwp_01.gif 중국사학과%20서구%20사학의%20만남_hwp_02.gif 중국사학과%20서구%20사학의%20만남_hwp_03.gif 중국사학과%20서구%20사학의%20만남_hwp_04.gif 중국사학과%20서구%20사학의%20만남_hwp_05.gif



China사학과 서구 사학의 만남






China사학과서구사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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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a 사학과 서구 사학의 만남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이것이 양계초의 사상사 방법론의 한계이다. 학술전사의 저술에 상대하여는 도리어 별로 주의하지 않은 것으로 보아서는 그는 개별적인 사건의 연구를 중시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 이것은 민국 초기의 역싸가의 공통된 병폐였다.

중국 사학과 서구 사학의 만남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사상이 발생하게 된 사회적 배경에 상대하여도 세밀하게 연구할 겨를 이 없었기 때문에 깊이 들어가 스스로 체계를 세우고 있지는 못하였다. 중국사학과서구사학의 , 중국사학과 서구 사학의 만남인문사회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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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계초는 역싸한 인류의 정신력이 만든 것이라고 믿고 있었기 때문에 사상사 연구에 대해 특히 주의를 기울였다.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다. 어떤 사상가의 학술상의 위치와 시대 및 소전과 전문학문, 학문연구방법과 학술비평, 저술과 사우 및 제자가 그 방법으로 이는 지나치게 사상계통 연구에 편중되어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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