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수립과 실행(브랜드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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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2 1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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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제품과 서비스를 주문 제작한다.
전사적 품질관리(TQM)와 품질 수익률(ROQ)
TQM 원칙은 제품 품질 향상에 관심 있는 마케팅 관리자에게 유용한 구조 및 지침을 제공해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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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효율적인 퍼미션 마케팅의 단계
Step1. 소비자가 허락하면 어떤 인센티브가 있는지 그 전망을 제시
Step2.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알리고, future(미래)에 어떤
이득을 줄 것이며 무엇을 할 것인지를 제안
Step3. 소비자의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고객 각자에 맞는 인센티브를 강화
Step4. 소비자로부터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부가적인 인센티브를 제시
Step5. 이윤을 얻기 위한 소비자의 행동을 바꿀 허락을 레버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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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전략(strategy)
무형의 브랜드
제품 품질은 기능적인 제품성능뿐 아니라 보다 방대한 성능 고려 요인에도 의존한다.
제품 전달과 설치에 있어서의 속도, 정확성, 조심성, 고객서비스와 같은 요소들로 인해
제품 품질에 effect(영향) 을 받는다.
개인화 마케팅
일대일 마케팅
기초 원리는 소비자들이 마케팅 관리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가치를 첨가하는 것을 돕
는다는 것이다, 반대로 마케팅 관리자들은 정보를 얻고 소비자들을 위한 보상 체험을 양산함
으로써 가치를 더한다.
2)상호작용을 거쳐 소비자 대화에 반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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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화 마케팅
퍼미션 마케팅
소비자들이 분명히 허락한 후에만 소비자들에게 마케팅을 실행한 하는 것으로,
혼잡스러움을 돌파하고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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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수립과 실행(브랜드 전술)
_SLIDE_1_
브랜드 마케팅 program 수립과 실행
브랜드전략(strategy)
_SLIDE_2_
마케팅의 새로운 관점
신경제의 5가지 주요 기조
_SLIDE_3_
개인화 마케팅
체험 마케팅
제품의 特性이나 이점을 전달 뿐 아니라, 제품을 독특하고 흥미로운 체험과 연결함으로써
제품 판매를 촉진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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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소비자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개별 소비자에게 초점을 맞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