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o.co.kr DECOMAS 事例 Green Marketing 事例 Symbiotic Marketing 事例 > giro7 | giro.co.kr report

DECOMAS 事例 Green Marketing 事例 Symbiotic Marketing 事例 > giro7

본문 바로가기

gir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DECOMAS 事例 Green Marketing 事例 Symbiotic Marketing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20:31

본문




Download : DECOMAS 사례 Green Marketing 사례 Symbiotic Marketing 사례.ppt




Download : DECOMAS 사례 Green Marketing 사례 Symbiotic Marketing 사례.ppt( 66 )



설명



DECOMAS 事例 Green Marketing 事例 Symbiotic Marketing 事例




DECOMAS 事例(사례)Green Marketing 事例(사례)Symbiotic Marketing 事例(사례)
목 차
DECOMAS 事例(사례) - 신세계백화점

Green Marketing 事例(사례) ? 유한킴벌리

Symbiotic 事例(사례) ? 화장품과 음료
DECOMAS 事例(사례) - 신세계백화점
DECOMAS 란?

경영戰略으로서의 디자인 조정?통합(Design Coordination as Management Strategy)
CI(Corporate Identity)라고도 함
제1기(1964~1968) : 카틀레야를 심볼 마크로 채용, 지구를 상징하는 최초의 사장을 제정, 국내 최초로 백화점 전용 쇼핑백을 제작, 등록
제2기(1969) : 신세계의 머리글자인 S자를 형상화→사장으로 제정→품위와 격조, 자부심을 상징하는 공작을 재편
제3기(1973~1975) : DECOMAS작업의 완성⇒우리나라에서 현대적인 CI개념(槪念)으로는 최초의 심볼 마크(공작의 단순화, 모든 시각물의 통일화)
신세계백화점 DECOMAS의 변천과정

제4기(1989) : 전통적인 개념(槪念)에서 탈피한 워드마크 체계를 도입(천,지,인을 S자로 형상화→국민의 생활,文化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의지의 표현)
제5기(1991) : 고객에 대한 신세계인의 자세를 태양으로 형상화→ 변함없는 고객 제일의 신념과 무한히 발전해 나간다는 신세계인의 의지를…(To be continued )



DECOMAS%20사례%20Green%20Marketing%20사례%20Symbiotic%20Marketing%20사례_ppt_01.gif DECOMAS%20사례%20Green%20Marketing%20사례%20Symbiotic%20Marketing%20사례_ppt_02.gif DECOMAS%20사례%20Green%20Marketing%20사례%20Symbiotic%20Marketing%20사례_ppt_03.gif DECOMAS%20사례%20Green%20Marketing%20사례%20Symbiotic%20Marketing%20사례_ppt_04.gif DECOMAS%20사례%20Green%20Marketing%20사례%20Symbiotic%20Marketing%20사례_ppt_05.gif DECOMAS%20사례%20Green%20Marketing%20사례%20Symbiotic%20Marketing%20사례_ppt_06.gif



DECOMAS 사례 Green Marketing 사례 Symbiotic Marketing 사례 , DECOMAS 사례 Green Marketing 사례 Symbiotic Marketing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DECOMAS 사례 Green Marketing 사례 Symbiotic Marketing 사례
DECOMAS,사례,Green,Marketing,사례,Symbiotic,Marketing,사례,경영경제,레포트
DECOMAS 事例 Green Marketing 事例 Symbiotic Marketing 事例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iro.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iro.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