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13:28
본문
Download :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화수’ 친숙도 49.3%로 1위, 한방 화장품 내 점유율 50% 차지
`한방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친숙도 그래프`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
매출액
1100억
1650억
2440억
2790억
3330억
4015억
Situation analysis
1
2
3
4
`‘설화수’ 매출액 추이`
출처 :…(투비컨티뉴드 )
다.
- 설화수 서브 브랜드의 效果적인 출시대안
Contents
1. Situation analysis
2. Brand concept
3. Target analysis
4. Marketing mix
해마다 두 자릿수 성장을 하며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한방 화장품 시장의 추세
날로 커지고 있는 한방 화장품 시장의 규모
- 화장품 시장 전체 규모(5조 3000억원)의 14.8% 차지.
but, 해마다 10% 이상의 고성장 기록 中
`연도별 한방 화장품 & 전체 화장품 시장 규모
Situation analysis
1
2
3
4
연도
한방화장품 시장규모
성장률
화장품시장 규모
성장률
2002년
3800억원
11%
5조 7000억원
8.40%
2003년
4200억원
11.70%
5조 2800억원
-7.40%
2004년
4800억원
13.80%
5조 1400억원
-2.5%
2005년
7800억원
14.80%
5조 3500억원
4.10%
출처 : ‘국내 한방 화장품 시장규모’. 뷰티누리
‘설화수’의 현재 위치
‘설화수’는 이 시장에서 확고한 선도 브랜드 입니다.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설화수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Download :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8 )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화수,
20代를 말하다.
한방 화장품 시장의 추세
날로 커지고 있는 한방 화장품 시장의 규모
- 화장품 시장 전체 규모(5조 3000억원)의 14.8% 차지.
but, 해마다 10% 이상의 고성장 기록 中
`연도별 한방 화장품 & 전체 화장품 시장 규모
Situation analysis
1
2
3
4
연도
한방화장품 시장규모
성장률
화장품시장 규모
성장률
2002년
3800억원
11%
5조 70...
설화수,
20代를 말하다.
- 설화수 서브 브랜드의 效果적인 출시대안
Contents
1. Situation analysis
2. Brand concept
3. Target analysis
4. Marketing mix
해마다 두 자릿수 성장을 하며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