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o.co.kr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giro7 | giro.co.kr report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giro7

본문 바로가기

gir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13:28

본문




Download :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화수’ 친숙도 49.3%로 1위, 한방 화장품 내 점유율 50% 차지
`한방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친숙도 그래프`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
매출액
1100억
1650억
2440억
2790억
3330억
4015억
Situation analysis
1
2
3
4
`‘설화수’ 매출액 추이`
출처 :…(투비컨티뉴드 )

다.
- 설화수 서브 브랜드의 效果적인 출시대안
Contents
1. Situation analysis

2. Brand concept

3. Target analysis

4. Marketing mix
해마다 두 자릿수 성장을 하며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한방 화장품 시장의 추세
날로 커지고 있는 한방 화장품 시장의 규모

- 화장품 시장 전체 규모(5조 3000억원)의 14.8% 차지.
but, 해마다 10% 이상의 고성장 기록 中

`연도별 한방 화장품 & 전체 화장품 시장 규모
Situation analysis
1
2
3
4
연도
한방화장품 시장규모
성장률
화장품시장 규모
성장률
2002년
3800억원
11%
5조 7000억원
8.40%
2003년
4200억원
11.70%
5조 2800억원
-7.40%
2004년
4800억원
13.80%
5조 1400억원
-2.5%
2005년
7800억원
14.80%
5조 3500억원
4.10%
출처 : ‘국내 한방 화장품 시장규모’. 뷰티누리
‘설화수’의 현재 위치
‘설화수’는 이 시장에서 확고한 선도 브랜드 입니다.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순서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설화수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Download :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8 )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화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화수,
20代를 말하다.
한방 화장품 시장의 추세
날로 커지고 있는 한방 화장품 시장의 규모

- 화장품 시장 전체 규모(5조 3000억원)의 14.8% 차지.
but, 해마다 10% 이상의 고성장 기록 中

`연도별 한방 화장품 & 전체 화장품 시장 규모
Situation analysis
1
2
3
4
연도
한방화장품 시장규모
성장률
화장품시장 규모
성장률
2002년
3800억원
11%
5조 70...

설화수,
20代를 말하다.
- 설화수 서브 브랜드의 效果적인 출시대안
Contents
1. Situation analysis

2. Brand concept

3. Target analysis

4. Marketing mix
해마다 두 자릿수 성장을 하며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iro.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iro.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