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4:26
본문
Download :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hwp
이러한 프로그램(program]) 은 주로 체험활동 형태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투비컨티뉴드 )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 ,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인문사회레포트 , 생활지도 상담 최종 진로카드별첨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
순서
생활지도,상담,최종,진로카드별첨,인문사회,레포트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3%9D%ED%99%9C%EC%A7%80%EB%8F%84%EB%B0%8F%EC%83%81%EB%8B%B4%5D%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EC%A7%84%EB%A1%9C%EC%B9%B4%EB%93%9C%EB%B3%84%EC%B2%A8)_hwp_01.gif)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3%9D%ED%99%9C%EC%A7%80%EB%8F%84%EB%B0%8F%EC%83%81%EB%8B%B4%5D%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EC%A7%84%EB%A1%9C%EC%B9%B4%EB%93%9C%EB%B3%84%EC%B2%A8)_hwp_02.gif)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3%9D%ED%99%9C%EC%A7%80%EB%8F%84%EB%B0%8F%EC%83%81%EB%8B%B4%5D%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EC%A7%84%EB%A1%9C%EC%B9%B4%EB%93%9C%EB%B3%84%EC%B2%A8)_hwp_03.gif)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3%9D%ED%99%9C%EC%A7%80%EB%8F%84%EB%B0%8F%EC%83%81%EB%8B%B4%5D%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EC%A7%84%EB%A1%9C%EC%B9%B4%EB%93%9C%EB%B3%84%EC%B2%A8)_hwp_04.gif)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3%9D%ED%99%9C%EC%A7%80%EB%8F%84%EB%B0%8F%EC%83%81%EB%8B%B4%5D%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EC%A7%84%EB%A1%9C%EC%B9%B4%EB%93%9C%EB%B3%84%EC%B2%A8)_hwp_05.gif)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3%9D%ED%99%9C%EC%A7%80%EB%8F%84%EB%B0%8F%EC%83%81%EB%8B%B4%5D%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EC%A7%84%EB%A1%9C%EC%B9%B4%EB%93%9C%EB%B3%84%EC%B2%A8)_hwp_06.gif)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hwp( 92 )
설명
다. 일례로 중학교 3학년 기술?가정 교과 「진로의 선택과 직업윤리」단원에서는 학생들이 적성, 흥미, 성격, 가치관, 신체조건과 environment적 요인의 뜻을 알고 자신의 적성, 흥미, 성격, 가치관, 신체조건과 environment적 요인에 대해 알아보는 활동을 다룬다.
[목차]
Ⅰ.서론
1.문제의식
2.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목적
Ⅱ.theory 적 근거
1.다중지능theory
(Multiple Intelligence)
2.집단지성
(Collective Intelligence)
Ⅲ.프로그램(program]) 개발
1.프로그램(program]) 의 구성
2.프로그램(program]) 의 도구
1)진로카드
2)활동지
Ⅳ.프로그램(program]) 의 실제
Ⅴ.프로그램(program]) 의 평가 및 수정
1.프로그램(program]) 의 평가 결과
2.프로그램(program]) 의 수정
Ⅵ.결론
1.프로그램(program]) 의 결과
2.프로그램(program]) 의 제한점 및 제언
첨부reference(자료)(활동지, 회의록, 진로카드)
Ⅰ.서론
1.문제의식
지금까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진 진로 프로그램(program]) 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볼 수 ...
[목차]
Ⅰ.서론
1.문제의식
2.프로그램(program]) 개발의 목적
Ⅱ.theory 적 근거
1.다중지능theory
(Multiple Intelligence)
2.집단지성
(Collective Intelligence)
Ⅲ.프로그램(program]) 개발
1.프로그램(program]) 의 구성
2.프로그램(program]) 의 도구
1)진로카드
2)활동지
Ⅳ.프로그램(program]) 의 실제
Ⅴ.프로그램(program]) 의 평가 및 수정
1.프로그램(program]) 의 평가 결과
2.프로그램(program]) 의 수정
Ⅵ.결론
1.프로그램(program]) 의 결과
2.프로그램(program]) 의 제한점 및 제언
*첨부reference(자료)(활동지, 회의록, 진로카드)
Ⅰ.서론
1.문제의식
지금까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진 진로 프로그램(program]) 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볼 수 있다 먼저 첫 번째는 학생들이 적성을 찾도록 돕는 프로그램(program]) 이다.1) 학생들을 대상으로 시험 형태로 치러지는 진로?적성 검사도 대표적인 적성 찾기 프로그램(program]) 이라 할 수 있다 학생들이 검사지에 5점 척도로 응답한 것을 바탕으로 학생의 성격과 적성, 그리고 그 적성에 속하는 직업을 알려주기 때문일것이다
두 번째는 학생들이 자신의 적성을 찾고, 진로를 정했다는 가정 하에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에 대해 좀 더 많은 것을 알아보는 심화 프로그램(program]) 이다. 소위 ‘적성 찾기 프로그램(program]) ’이라 얘기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program]) 은 중?고등학교에서 가르치는 일부 교과의 내용에 포함되어 있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