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o.co.kr YP 靑少年(청소년) 스스로지킴이교수 학습效果0k > giro6 | giro.co.kr report

YP 靑少年(청소년) 스스로지킴이교수 학습效果0k > giro6

본문 바로가기

gir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YP 靑少年(청소년) 스스로지킴이교수 학습效果0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17:20

본문




Download : YP 청소년스스로지킴이교수 학습효과0k.hwp




어린이 사이버『상북 CYP 실천이』활동
2) YP아침 방송
3) 교내외 행사활동을 통한 YP 홍보 활동

3. YP학습활동效果(효과)의 변화
1) 학생의 변화
2) 교사의 변화
3. 학부모의 변화

4. YP program의 기대 效果(효과)
1) 놀이미디어 공간에서 자기통제(조절) 능력 키우기(PKC)
2) 좋은 것을 선택하는 분별(선별)능력 기르기

5. YP program 적용에 관한 와 선행연구 analysis(분석)
1) YP협동・홍보활동
2) 자기조절역량강화
3) YP협동・홍보활동과 자기조절역량과의 관계
4) 선행 연구 analysis(분석)
5) 선행연구의 시사점

6. YP 교수 ∙ 학습 program 구안·적용
1) 교육과정 재구성
(1) 학년 교육과정 analysis(분석)
(가) analysis(분석) 관점 설정
2) YPprogram 적용을 위한 교육과정 재구성
3) YP 교수⋅학습과정절차 마련
(1) YP 교수⋅학습 모형 구안
(2) 수업 설계 방법의 구안
4) YP 교수⋅학습활동
(1) 학습의 방법
(2) 학습의 영역

7. 또래靑少年 YP 활동 구안
1) YP활동단 『상북 YP 실천이』조직 및 운영
2) 우리반 YP활동을 introduce해요.
3) 가족과 함께하는 YP활동 실천
가. 부모와 함께하는 모니터 활동
나. 온 가족 YP 대화장
다.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YP 靑少年(청소년) 스스로지킴이교수 학습效果0k

순서


YP%20청소년스스로지킴이교수%20학습효과0k_hwp_01.gif YP%20청소년스스로지킴이교수%20학습효과0k_hwp_02.gif YP%20청소년스스로지킴이교수%20학습효과0k_hwp_03.gif YP%20청소년스스로지킴이교수%20학습효과0k_hwp_04.gif YP%20청소년스스로지킴이교수%20학습효과0k_hwp_05.gif YP%20청소년스스로지킴이교수%20학습효과0k_hwp_06.gif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YP청소년스스로지킴이교수학습효과0k , YP 청소년스스로지킴이교수 학습효과0k인문사회레포트 ,




위 자료(data) 요약요점 잘되어 있으니
YP靑少年(청소년) 스스로지킴이교수학습效果0k
YP 靑少年스스로지킴이 교수 학습效果(효과)0k

Ⅰ. 서 론

Ⅱ. 본 론
1. YP(靑少年스스로지킴이)란
1) YP협동활동
2) YP홍보활동
3) 자기조절역량

2. YP 홍보
1) 홈페이지를 활용한 YP 홍보
가. CYP 홍보실 운영
나. 어머니 사이버 지킴이 활동
다. Y4P*의 줄임말이기도 한 YP는 규제중심의 보호정책에 대한 대안적 접근방식의 靑少年 보호활동으로 지난 2003년 개발되어 그동안 전국 289개 학교와 72…(To be continued )

Download : YP 청소년스스로지킴이교수 학습효과0k.hwp( 73 )


다.
보건복지가족부는 최근 Internet 중독과 사행성 성인게임물의 확산, 사이버마약과 같은 신종 유해 매체물의 등장, 선정적 방송program 등 아동靑少年을 둘러싼 매체environment(환경) 이 급변하고 역기능도 커지고 있는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아동靑少年의 자율적 참여를 통한 유해environment(환경) 대처 능력 함양 program인 YPprogram 보급을 확대한다. 따라서 이 시기에 올바른 가치관이 형성되지 않으면 타락의 길에 접어들기 쉽다. 지역 文化(문화)센터 program
4) 학교폭력 근절 및 예방을 위한 실천대안 제안
(1) YP 시범학교 일반화 활용
(2) 靑少年위원회 지원 사업 활용
(3) 놀이미디어교육센터(http://www.gamemedia.or.kr/) 미디어폭력 예방교육 활용

Ⅲ. 결 론

참고 문헌







Ⅰ. 서 론

靑少年의 시기는 ‘질풍노도의 시기’이고 ‘주변인’으로 정신적으로 많이 방황하는 시기이다. ‘靑少年 스스로 지킴이(YP)’는 아동靑少年의 자발적인 참여와 학습을 통해 유해한 environment(환경) 에 대한 analysis(분석) ·조절 능력을 키우고, 스스로 생활습관을 改善해 나가도록 돕는 아동靑少年 보호 program이다.
Total 6,74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iro.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iro.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