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의 마케팅 성공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4:05
본문
Download : 렉서스의 마케팅 성공전략.ppt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관련 레포트를 준비하는 분들께 유용하게 활용이 되기를 바랍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 서론
- 기업 개요
2. 본론
(1) 미국 진출 instance(사례)
(2) 한국 진출
3. 結論(결론)
- 성공요인
❑ TOYOTA - 1937년 Sakichi Toyota에 의해 설립, 2004년 창립 67주년 맞는
日本 최대의 자동차 생산업체, 세계 3위 자동차 생산 대수
완벽주의와 기술철학, 장인정신을 지향하고 있음
❑ LEXUS - Toyota 자동차에 그 뿌리를 두고있는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자랑하는 최고급 럭셔리 세단의 대명사
시장分析(분석)
80년대 후반 고급차 시장 안정세 단계에서 저렴하고 승차감이 좋은 차가 성공할 확률 높다고 파악, 경쟁자는 벤츠, BMW,재규어 등이 있었음.
기업 分析(분석)
-인간 중심 경영 , 위기 조장형 경영, 무차입 경영, 많은 현금 비축, 環境(환경) 分析(분석)
-기업 외적 環境(환경) : 신차출시 시기 – 비교적 우위
2. 본론① : 미국 진출 instance(사례)
- 초기 중소형차 시장으로 포지셔닝 + 세계적인 고급 브랜드와의 경쟁 + 새로운 이미지 구축에의 당위성
➜ 사업단위의 goal(목표) 수립!
가장 우수한 제품을 생산 / 발생한 문제는 단 한번에 올바르게 해결 /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
소비자들에게 중소형차 시장으로 포지션 되어 버린 도요타의 브랜드 이미지로…(생략(省略))
렉서스의 마케팅 성공전략
렉서스 자동차의 마케팅 성공전략에 대해서 먼저 도요타의 기업을 소개하고, 렉서스의 미국과 우리나라의 진출 사례를 살펴보고 성공요인을 분석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렉서스
다.렉서스 , 렉서스의 마케팅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렉서스의 마케팅 성공전략.ppt( 37 )
렉서스 자동차의 마케팅 성공전략에 대해서 먼저 도요타의 기업을 紹介(소개)하고, 렉서스의 미국과 우리나라의 진출 事例를 살펴보고 성공요인을 분석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관련 report를 준비하는 분들께 유용하게 활용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