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광 전술론 - 타이航空(항공) 의 관광전술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2:25
본문
Download : 국제관광 전략론 - 타이항공의 관광전.hwp
이렇게 관광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맞물려 태국의 항공운송산업은 기술적 ․ 경제적 성장에 힘입어 체계화된 유통시스템과 정보조직망을 활용하여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이 중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타이항공이 현재 어떠한 위치를 점하고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8. 구조analysis(분석) 을 통한 타이航空(항공) 의 발전
타이 항공은 아시아의 선구적인 항공사로 아시아 Aviation의 확실한 허브이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도시의 하나로 손꼽히는 방콕에 기점을 두고 있다. 2. 타이航空(항공) 개략
순서
국제관광 전술론 - 타이航空(항공) 의 관광전술 analysis(분석)
Ⅰ. 선정 동기 Ⅱ. 타이항공의 현황 1. 타이항공의 정식 명칭 및 약칭 2. 타이항공 개략 3. 타이항공로고 및 슬로건 4. 타이항공의 역사 5. 타이항공 CI 6. 타이항공 승무원 7. 항공시간표 및 요금 8. 구조분석을 통한 타이항공의 발전 Ⅲ. 타이항공 사명과 목표 Ⅳ. 타이항공 PEST 분석 Ⅴ. 타이항공 마케팅 믹스 Ⅵ. SWOT 분석 Ⅶ. 결론
4. 타이航空(항공) 의 history
국제관광 전략론,타이항공의 관광전략 분석
5. 타이航空(항공) CI
1. 타이航空(항공) 의 정식 명칭 및 약칭
Ⅰ. 선정 동기
Ⅱ. 타이航空(항공) 의 상황
Ⅶ. 結論
Ⅱ. 타이항공의 현황
Download : 국제관광 전략론 - 타이항공의 관광전.hwp( 91 )





설명
Ⅲ. 타이航空(항공) 사명과 목표(goal)
세계관광기구가 집계한 전 세계 관광객은 오는 2010년 10억 명, 2020년에는 16억 명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여, 향후 전 세계의 관광인구는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하였다. 1천 5백만 이상의 승객들이 35개국의 74개 목적지의 Royal Orchid 서비스를 경험하였으며, 현재 아시아내의 편리한 노선과 함께 아시아 국가들 중 가장 많은 나라로의 운행을 하고 있다.
Ⅳ. 타이航空(항공) PEST analysis(분석)
3. 타이航空(항공) 로고 및 슬로건
Ⅵ. SWOT analysis(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타이航空(항공) 승무원 7. 航空(항공) 시간표 및 요금
Ⅴ. 타이航空(항공) 마케팅 믹스
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태국은 아시아 국가 중 china에 이어 두 번째로 외래 관광객 유치가 유지하고 높으며, 다양한 관광프로그램(program]) 과 컨벤션 등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관광객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타이항공은 1960년 5월 1일 첫 취항이후 놀라운 탑승객 성장률을 보이며, 이로 2002년 타이항공의 38년 연속 이윤 경영 실적을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