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o.co.kr [리더십] NH농협은행 ‘금융리더’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 전략(strategy) 오리엔테이션 > giro3 | giro.co.kr report

[리더십] NH농협은행 ‘금융리더’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 전략(strategy) 오리엔테이션 > giro3

본문 바로가기

gir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리더십] NH농협은행 ‘금융리더’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 전략(strategy) 오리엔테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1:32

본문




Download : [리더십] NH농협은행 `금융리더`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 전략 오리엔테이션.ppt





커뮤니케이션 目標(목표)


2009년 1월부터 ~ 2xxx년 1월까지 1년간
目標(목표)소비자에게
브랜드이미지 improvement을 통한 브랜드자산을 확보하여
농협은행에 대한 선호도를 20%에서 32% 까지 올린다
*
경쟁사
*
신한은행
국민은행


신한은행 브랜드 이미지
젊음과 지성“


아시아 금융을 선도하는 글로벌 뱅크 Think Star KB국민은행
기존의 신뢰와 안정적인 이미지를
강조하여 국민은행이 지향하는 젊고 역동적이고,
글로벌하고 도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줌

신한의 힘을 믿으세요. 대한민국 금융의 자부심- The Bank, 신한

신한은행을 `국내 최고의 은행`으로 인지시키고이미지 광고를 통해 고객의 호감도를 높이고,
세련된 신한의 이미지를 줌으로써
`국내 최고의 은행`으로 각인시키기 위한 노력


-신디자인 통장 시행-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To be continued )
[리더십]%20NH농협은행%20%20`금융리더`%20브랜드%20이미지%20제고를%20위한%20%20광고%20전략%20%20오리엔테이션_ppt_01.gif [리더십]%20NH농협은행%20%20`금융리더`%20브랜드%20이미지%20제고를%20위한%20%20광고%20전략%20%20오리엔테이션_ppt_02.gif [리더십]%20NH농협은행%20%20`금융리더`%20브랜드%20이미지%20제고를%20위한%20%20광고%20전략%20%20오리엔테이션_ppt_03.gif [리더십]%20NH농협은행%20%20`금융리더`%20브랜드%20이미지%20제고를%20위한%20%20광고%20전략%20%20오리엔테이션_ppt_04.gif [리더십]%20NH농협은행%20%20`금융리더`%20브랜드%20이미지%20제고를%20위한%20%20광고%20전략%20%20오리엔테이션_ppt_05.gif [리더십]%20NH농협은행%20%20`금융리더`%20브랜드%20이미지%20제고를%20위한%20%20광고%20전략%20%20오리엔테이션_ppt_06.gif


[리더십] NH농협은행 ‘금융리더’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 전략 오리엔테이션 , [리더십] NH농협은행 ‘금융리더’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 전략 오리엔테이션경영경제레포트 , 리더십 NH농협은행 금융리더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 전략 오리엔테이션
레포트/경영경제

다.순서






[리더십] NH농협은행 ‘금융리더’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 전략(strategy) 오리엔테이션

Download : [리더십] NH농협은행 `금융리더`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 전략 오리엔테이션.ppt( 24 )


[리더십] NH농협은행 ‘금융리더’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 전략(strategy) 오리엔테이션






리더십,NH농협은행,금융리더,브랜드,이미지,제고를,위한,광고,전략,오리엔테이션,경영경제,레포트


설명

NH농협은행 ‘금융리더’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 전략(戰略) 오리엔테이션


*
*
대한민국 No.1 금융리더가 되기 위한
노력하는 농협
*
‘금융리더’를
추구하는
농협은행


지금의 상황은?
현재 집행 광고
*
농협은 현재 광고에서 도시와 농촌이
조화로운 관계라는 것을 소구
농협 이용율
*
농협은행의 이용율은 65%로
높은 수준임을 확인할 수 있다
<자체설문조사 n=50>
농협 은행 선호도
*
<자체설문조사 n=50>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도출해낸 결과
농협은행의 선호도가 20% 임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농협은행의 이용률에 비해
선호도는 20%로 낮은 수준이었다.
‘금융리더’의 이미지가 없는
농협은행

*

브랜드 이미지를
improvement시켜야 한다.

높은 이용률 그러나 낮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NH농협
왜 그럴까?
*
농협은행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
<자체설문조사 n=50>
농협에 대한 많은 이미지들 중
금융리더의 이미지는 찾아볼 수 없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iro.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iro.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