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마케팅,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8:28
본문
Download : kt마케팅,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kt마케팅,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kt마케팅,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kt마케팅,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1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arketing 경쟁전략(strategy)
Part 1. 사업정이
Part 2. 分析(분석)
- 자사강점分析(분석)
- 소비자分析(분석)
- 경쟁사分析(분석)
- SWOT分析(분석)
- 진단
Part 3. 접근& 해결
STP전략(strategy)
- 4Ps전략(strategy)
Part 4. 전략(strategy)도출 및 해결measure(방안)
- 전략(strategy)도출 및 해결measure(방안) 제시
- 개선된 4Ps
Part 5. Reference List
Contents
1.사업정이 2. 分析(분석) 3.접근&해결 4. 전략(strategy)도출 및 해결measure(방안) 5. Reference List
PART 1 . 사업정이
집에서 사용하는 전화, Internet, IPTV 등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고객 자신이 원하는 대로 조절하고 요리할 수 있다는(COOK) 의미
KT가 2009년 4월 유선관련 브랜드를 통합해서 선보인 새로운 브랜드
삼성경제연구소의 2009년 히트상품으로 선정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에서 올해 1ㆍ4분기에 전체 1위를 차지
NCSI(고객만족도조사)- 유선전화 12년 연속, 초고속Internet부문 6년 연속 1위
1.사업정이 2. 分析(분석) 3.접근&해결 4. 전략(strategy)도출 및 해결measure(방안) 5. Reference List
쿡 브랜드 分析(분석)
쿡 홈페이지
1.사업정이 2. 分析(분석) 3.접근&해결 4. 전략(strategy)도출 및 해결measure(방안) 5. Reference List
쿡 브랜드 分析(분석)
출시 1년만의 빠른 성장
아시아투데이 2xxx년 4월 22일자
사업분야 -` 홈고객 서비스
주로 집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IT(집/Internet전화,초고속Internet,IPTV 등)
에 대한 서비스
1.사업정이 2. 分析(분석) 3.접근&해결 4. 전략(strategy)도출 및 해결measure(방안) 5. Reference List
쿡 브랜드 introduce
쿡 홈페이지
1981년에 체신부(현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분리되어 창립
KT와 K…(skip)
설명






kt마케팅,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kt마케팅,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kt마케팅,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kt마케팅 쿡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