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o.co.kr 옥션, 유료화 2년만에 흑자 > giro1 | giro.co.kr report

옥션, 유료화 2년만에 흑자 > giro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iro1

옥션, 유료화 2년만에 흑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8:50

본문




Download : 20030122.jpg




옥션, 유료화 2년만에 흑자
 


 옥션 사업실적 (단위:억원, %)
설명



  구분 2001년 2002년 증감
옥션, 유료화 2년만에 흑자



 옥션의 지난해 등록회원수는 총 563만7000명, 거래금액(GMS:Gross Merchandise Sales)은 4429억원, 물품 등록건수는 453만건으로 각각 집계됐다.


Download : 20030122.jpg( 77 )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옥션은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의 239억원보다 53% 증가한 366억원을 기록했으며 각각 56억원과 59억원의 영업이익과 순이익을 올리면서 흑자를 실현했다고 21일 밝혔다.

레포트 > 기타
 이재현 사장은 “지난해 실적은 양과 질적 측면에서 모두 만족스러운 결과”라며 “옥션은 거래규모와 수익성에서 국내 최고의 전자상거래 업체로서의 지위를 다졌다”고 말했다.  

옥션, 유료화 2년만에 흑자
 <김원배기자 adolfkim@etnews.co.kr>
 영업이익 -72 56 (흑·전)
 


 매출액 239 366 53
옥션, 유료화 2년만에 흑자
 한편 옥션은 올해 目標(목표)를 매출 500억원, 영업이익 125억원이라고 밝혔다. 또 구매수요 확대를 위해 인터넷(Internet)기업과의 제휴 marketing 을 지속적으로 늘릴 계획이라고 紹介(소개)했다.
 이 사장은 “전체 인터넷(Internet)인구 가운데 전자상거래 인구비중을 감안하면 옥션의 성장 잠재력은 충분하다”며 옥션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이와 함께 이 사장은 올해 신규회원 유치는 물론 기존 고객의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해 1대1 타깃marketing 과 각종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순서
다.



 당기순이익 -76 59 (흑·전)
옥션(대표 이재현 http://www.auction.co.kr)이 지난 2000년 서비스 유료화를 단행한 지 2년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전체 6,60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iro.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