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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신라면 vs 캉스푸의 china시장 국제경영 전술 비교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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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9 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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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신라면 vs 캉스푸의 china시장 국제경영 전술 비교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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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신라면 vs 캉스푸의 china시장 국제경영 전술 비교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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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신라면’ vs. 캉스푸- china(중국) 시장 국제경영 전략(strategy) 비교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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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목차
진출 배경
농심 analysis
캉스푸 analysis
캉스푸와 농심의 전략(strategy) 비교
china(중국) 시장의 실태 및 展望

_SLIDE_3_

1. 진출배경거시적 環境(환경)
거시적 環境(환경)
정치적 環境(환경)

경제적 環境(환경)

사회 文化(culture) 적 環境(환경)
법률적 環境(환경)
수출 의존형에서 내수 진작형으로
경제정책 變化(변화)

소비시장 규모 확대
시장경제와 관료적 통제 공존
내수시장의 영향이 높음
소득증가로 고품질 고가격 상품의
수요 증가

도시화로 생활패턴 變化(변화)에 의한
고급화 시장

브랜드 이미지 제고
WTO 가입으로 법규정비작업 실시

외국 기업 투자 촉진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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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면시장 變化(변화) 추이

라면 시장 규모

최근 라면시장 동향
china(중국) 라면시장 경쟁상황
성장속도 및 성장 가능성이 매우 큰 시장

식량유통체제의 점진적 개방으로 외국 기업들의 현지진출 증가

다양한 맛 생산
소득 수준 향상으로 한국과 日本(일본)보다 잠재력이 큰 시장
연mean or average(평균) 10% 성장 유지
4000여 개의 생산업체 및 연간 200만 톤 생산

높은 성장률 유지
적자 기업도 증가 -` 과도한 경쟁과 원자재 가격상승으로 수익성 저하
건강지향 면류 시장확대 추세
china(중국) 과 대만기업들이 시장의 75% 차지

다양한 marketing 을 통한 고가제품 진출 증가
1. 진출배경시장 環境(환경)

시장 環境(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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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진출배경소비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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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12
농심
1986년 10월 유통 시부터 큰 인기
1백 50여개의 제품이 경쟁하고 있는 현재, 하루 mean or average(평균) 300만 개 정도로 꾸준히 판매
한국 라면시장 점유율 25%정도로 단일품목 1위 자리를 꾸준히 유지
글로벌 기업으로써 외국 시장에서 ‘신라면’을 앞세워 높은 성과
→농심…(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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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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